RUBY RECORD | WE ARE THE NIGHT
415
single,single-post,postid-415,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_popup_menu_push_text_top,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0.0,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a

We Are The Night

위아더나잇은 양면적이고, 그자체로서 수많은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밤’을 노래한다. 특히, 시간적 이미지와 ‘밤’이 주는 정서/ 감정들을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올곶이 표현하고자 한다. 멤버들은 자신들의 이미지를 음악 뿐만아니라 그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2015년 4월 발표한 싱글 앨범 ‘Tiramisu Cake’을 시작으로, 밴드 이상의 멀티 프로듀서 집단으로서 도약하고 있는 위아더나잇은 곡의 레코딩과 Mix를 베이스 황성수가, 곡의 뮤직비디오를 기타 정원중, 보컬 함병선이 디렉팅하였으며, 멤버 전원 발표곡들의 Remix트랙을 꾸준히 작업하여 발표하고 있다.오는 3월부터는 매달 싱글 발매와 가을에는 이들의 미니멀한 일렉트로닉의 정수를 담은 EP가 발매될 예정이며, 2015한국대중음악상 노미네이트로 그 음악성을 인정 받고 있다.궁금하다면 EBS 스페이스공감의 2월18일 방송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음악과 공연 그리고 ‘위아더나잇’만의 세계관을 구축해 나아가는 이들의 앞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