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RECORD | 미무 – 아득히 먼 곳으로
2337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2337,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_popup_menu_push_text_top,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0.0,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아득히 먼 곳으로(3000)

Digital Single Album

2018.08.31 Release

[미무 – 아득히 먼 곳으로]

로맨틱한 색, 분홍 두 번째 이야기.

 

첫 번째 싱글 ‘Strawberry’에 이어 두 번째 분홍에 대한 이야기는 석양이다.

 

퇴근하거나, 하교할 때 즈음 눈앞에는 분홍빛 노을이 펼쳐지고 종일 시끌벅적 바쁜 하루를

보내도 결국 돌아갈 땐 혼자인 자신이 외로워 보이는 기분이 두 번째 싱글의 주제이다.

 

하지만 매일매일 반복되는 이 석양처럼 반복해서 올라오는 외로움을 잊기 위해서 미무(mimu)는 이번 노래를 통해 꿈 같은 곳, 현실이 아닌 자신이 생각하는 환상 속으로 데려다주려 하고 있다.

 

우리는 그녀가 데려가려는 현실이 아닌 그 어딘가로 빨려 들어가며 해질녘 집에 돌아가는 길에 외로움을 조금이라도 잊길 바란다.  70년대 사운드의 질감을 현대식으로 잘 표현해 빈티지 하면서도 세련된 그녀만의 사운드에 푹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