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RECORD | SLOW notice
1551
page,page-id-1551,page-template-default,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_popup_menu_push_text_top,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0.0,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11

SLOW -2 관객공지 어서 와, 페스티벌은 처음이지?

 

이틀밖에 남지 않은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처음인 만큼 궁금한 내용도 많으실 텐데요,

티켓 교환 방법부터 반입금지 물품까지 꼼꼼히 확인하셔서 모두가 ‘스마일’한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이트에서 반입금지 물품, 음식물 확인을 위한 간단한 소지품 검사가 진행되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리며, 혹시 가져오셨다면 입장 전에 꼭 처리해주세요.

관객공지   Notice

ㅇㅇ
d-2-04
d-2-06
d-2-08
d-2-03
d-2-05
d-2-07

SLOW -3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오시는 길!

 

스마일러브위크엔드를 3일 앞둔 오늘, 다시 한번 위치 Check! Check!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DMC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무대와 푸드존, 플레이존 등 중요 위치들도 다시 한 번씩 확인해주세요!

오시는 길   Transportation

d-3-07
d-3-02
d-3-04
d-3-08
d-3-03
d-3-05
map

SLOW -4 ‘스마일 이벤트’ 안내 

 

사람의 일생을 분류해 시간으로 통계 내 보면 잠자는 데 23년, 일하는 데 26년, 씻는 데 2년, 화장실에서 1년, 거울 보는 데 1년 반, 기다리는 데 3년, 텔레비전 시청에 4년, 화내는 데 2년 정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웃는 시간은 고작 88일이라고 합니다. 기쁨이 지속되는 시간을 진짜 삶이라고 한다면, 인생다운 인생은 100일도 채 되지 않는 거라고 합니다.

웃자구요! 어제 웃었지만 오늘도 내일도 웃어야 합니다. 특히나 이번 주말 한강에선 모두가 ‘스마일메이커’가 되어 더 밝게 웃고, 사랑하는 사람을 웃기면서 보내길 꿈꿔봅니다.

함께 웃기 위한 필수 코스, 우리의 관계를 알아보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LOW! 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이벤트는 양일간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됩니다.

현장 이벤트   Smile Event

현장이벤트-02
현장이벤트-04
현장이벤트-03
현장이벤트-05

SLOW-5 처음 시작을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께, 그리고 날씨 및 우천 안내

 

5일 앞으로 다가온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처음 만나는 페스티벌에 함께 해 주시는 소중한 관객/뮤지션 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17-18일 양일간 첫 시작, 먼저 오시는 50분씩 총 100분에게 패티보이드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 해 드립니다. 일찍 오셔서 득템 하세요! 초대권은 손목밴드 교환과 함께 증정됩니다.  

날씨   Weather Forecast

날씨-02
날씨-03
오늘은 페스티벌 당일 날씨와 우천시 대응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예보상으로는 17일 18일 모두 구름 조금과 많음으로 비 소식은 없습니다!

또한 비가 와도 공연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1인 1우의를 나누어 드릴 예정입니다.

 

●페스티벌 전 일기 예보에 예상 강수 확률이 60% 이상이거나 페스티벌 전에 갑자기 비가 조금씩 내릴 경우 티켓 교환과 함께 우의를 제공해 드립니다.

(양일권, 요일권 구매자에 한해 입장 줄에서 우의 배부)

●페스티벌 중 일기예보에 없던 비가 갑자기 내릴 경우 게이트 및 인포메이션에서 우의를 나누어 드립니다.

 

*관객 숫자에 맞춰 우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우의는 1인 1매,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대리 수령은 불가합니다.

*우의를 사용한 후에는 꼭 ‘비닐’로 분리배출 해주세요.

SLOW-7 여유와 휴식, 그리고 먹을것 안내

SLOW 가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축제의 이름이 ‘SLOW’ 인만큼 여유와 휴식은 필수 사항 인데요, 휴식이라고 하면 ‘게으름’ 이라는 상당히 부정적인 개념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어서, 휴가를 낼 때도 눈치 보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건강한 휴식이 없는 끊임없는 강행군은 반드시 사고를 유발하게 되어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큰 원인 중 하나가 졸릴 때 쉬지 않고 계속 달렸기 때문이라고 하지 않아요. 열심히 일한 우리들, 이틀간 음악 들으며 여유롭게 푹 쉬어요! 그리고 휴식에는 역시 먹는걸 빼 놓을 수 없죠! 오늘은 여러분의 입맛을 충전시킬 푸드존 메뉴들을 소개합니다.

먹거리 공개   F&B Menu

FAQ-14
•성인 인증 손목밴드를 착용하신분만 주류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켓 부스 및 호가든 부스에서 신분증 확인 후 채워드립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꼭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FAQ 

계속해서 FAQ는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6/7 update 

 

■예매 관련

 

예매 마감은 언제인가요?

6월 17일(토) 1일권과 양일권은 6월 16일 (금) 오후 5시까지,

6월 18일(일) 1일권은 6월 17일 (토) 오전 11시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다만, 매진의 경우 예매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한가요?

현장 판매 티켓의 가격은 77,000원이며, 예매 티켓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매진 임박 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서 공지됩니다.

 

1일권은 아무 날짜에나 볼 수 있는건가요?

1일권은 6월 17일 (토), 18일 (일) 2가지 권종으로, 권종이 다르기 때문에 정해진 날짜에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2일권을 예매했는데, 1일권으로 바꿀 수 있나요?

권종이 다르기 때문에, 티켓을 취소하고 다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티켓 수령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일정이 임박한 경우 티켓 배송은 불가능하며,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예매처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어린이도 티켓을 구매해야 하나요?

성인 보호자를 동반한 만 7세 미만의 영/유아 (2010년 6월 18일 이후 출생)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영/유아의 출생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의 관련 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하여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를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예매 취소 관련 문의는 예매하신 예매처에 문의해주세요.

예스24 (1544-6399) 멜론티켓(1899-0042) 네이버예약(1644-5690) 1300K (1544-0132)

 

 

■티켓 관련

 

티켓 현장 수령 시 어떤 것들이 필요한가요?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예매 확인 내역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확인 내역을 꼭 인쇄해야 하나요?

어플 등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부모님 아이디로 구입했는데, 본인 확인을 어떻게 해야하죠?

구매자의 신분증 (혹은 사본)과 예매 확인 내역을 지참하신 후 티켓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배송받았는데 분실했어요.

상황은 안타깝지만, 좌석이 지정되지 않고 도어 오픈 이후 입장이 자유로운 페스티벌 특성상 해당 티켓이 완전히 분실되어 사용되지 않음을 증명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은 안타깝지만 티켓 실물이 반드시 확인되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분실되지 않도록 보관에 유의해주세요. 

 

배송받은 티켓을 안가져왔어요.

예매 내역만으로는 티켓 교환이 불가하며, 티켓을 반드시 손목밴드로 교환,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받은 티켓은 꼭 가져와 주세요! 

 

늦게 가도 티켓을 찾을 수 있나요?

티켓 부스가 오픈된 후부터 공연이 끝날 때까지 티켓부스가 운영되기 때문에 늦게 오셔도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장 예매했는데, 일행이 늦게 오면 어떻게 하죠?

티켓은 일괄 수령만 가능하며 예매하신 티켓을 모두 찾으신 후, 남은 티켓은 보관하셨다가 일행이 도착한 후 전달해주세요. 손목밴드는 대표자 수령이 불가능하며 1인당 한장의 티켓을 가지고 손목밴드 부스로 가셔서 교환 및 착용하셔야 합니다. 

 

티켓만 있으면 입장할 수 있나요?

반드시 티켓을 손목밴드로 교환 착용하신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2일권이면 같은 손목밴드를 계속 차고 있어야 하나요?

한 번 발급된 손목밴드는 재발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6.18(일) 공연이 모두 끝날 때까지 동일한 손목밴드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손목밴드가 중간에 훼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손목밴드 훼손 시, 인포메이션에 오시면 손목밴드를 교환해드립니다. 미리 손목밴드를 벗지 마시고, 훼손된 상태로 인포메이션 부스로 와주세요. 

 

 

■관람 관련

 

입장은 몇 시부터 가능한가요?

입장은 도어오픈이 열리는 11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공연 중간에 이동해도 되나요?

이동은 가능하지만, 가급적 전환시간에 이동해주세요.

 

정해진 자리가 있나요?

좌석이 지정되지 않으며, 손목밴드를 착용하고 있으면 모든 페스티벌 존을 관람이 가능합니다.

 

돗자리에 짐을 두고 돌아다녀도 되나요?

모든 관객이 즐거운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자리 맡기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서 들어가도 될까요?

페트병 500ml 담긴 물 및 밀폐 용기에 담긴 음식 외에 음식물은 반입이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티켓 부스에서는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으나, 입점 업체에 따라 다르므로 현금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주류 구매시 성인 인증 밴드가 있나요?

네. 성인 인증 손목밴드는 신분증 확인 후 티켓 부스 또는 페스티벌 내에 있는 호가든 부스에서 발급해드립니다.

 

 

근처에 ATM이 있나요?  

입구 근처에 위치한 편의점에 ATM이 위치해있습니다. 

 

우산이나 양산을 써도 될까요?

다른 관객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합니다. 

 

아이스박스를 가져가도 되나요?

아니요, 아이스박스는 반입이 불가합니다. 

 

물품보관소가 있나요?

물품보관소는 유료로 운영되며, 첫 보관 시 4000원, 재 보관 시 1000원 입니다. 현금 결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물품 보관은 당일 보관만 가능합니다.

 

지정된 흡연존이 있나요?

지정된 흡연존의 위치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주차가 가능할까요?

난지한강공원 1,2주차장(유료)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주말이기에 만차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셔틀버스는 운행되나요?

셔틀 버스는 한강 난지 공원에서 디지털 미디어시티역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행될 예정입니다. 승/하차의 위치는 공지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물건을 잃어버렸어요. (주웠어요) 

모든 분실물 관리는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운영됩니다.

 

전날부터 줄 서도 되나요?

페스티벌은 넓은 공연장에서 공연이 진행되기 때문에 모든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We stage 제외, 150명 한정) 

줄을 서지 않으셔도 모든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나 일찍 입장하고 싶으시다면, 오전 10시부터 줄서기가 가능하며, 그 이전의 줄에 대한 책임은 주최/주관/예매 측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S,LO,W! -10  셔틀버스/대중교통/숙박, 판매CD/MD 안내 

웃음과 사랑이 만나 우리가 될 주말,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어제오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기상청에서는 이번 주 토요일 비가 내린 후, S,LO,W! 공연당일 화창할 것으로 예보되어 있고요. 혹시나 우천 상황에 대하여도 별도로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인쇄물, 팔찌, MD 등 제작물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습니다. 한 발자국씩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향해 갑니다. Smile, LOve, Weekend! 첫 시작을 함께 해주세요! 

필수체크사항   Check! 

셔틀버스안내커버-02
셔틀버스안내커버
셔틀버스안내커버-06
셔틀버스안내커버 복사본
18891418_485027895167687_9218123903723261251_o
SLOW -15 페스티벌 MAP 공개!!

웃음과 사랑이 만나 우리가 될 주말,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1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페스티벌의 처음을 함께 해주시는 아티스트와 관객 분들을 곧 만나게 되니 떨리네요!

다 함께 사랑을 고백하고 웃으며 보내는 주말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셨던 페스티벌 MAP을 공개합니다! 

페스티벌 지도 공개   Map 

map
•스탠딩존: 열심히 뛰며 소리 지를 여러분을 위한 곳!

•피크닉 존: 돗자리에 앉아 음악을 즐기는 장소!

•슬로우존: 더운 여름 햇빛을 피해 그늘막 텐트, 텐트 의자를 사용,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 관람! 

 

사랑스러운 노래들로 가득할  Smile, LOve, We stage, 웃음 가득할 플레이존과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푸드존 등을 페스티벌 MA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LOW 어느새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제 능력과 패턴은 그야말로 SLOW LIFE 지만, 웃음 가득한 주말을 만들어야 할 자가 SLOW 하면 안되겠죠.. 

오늘은 현장에서 여러분의 웃음과 사랑을 촉진할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고 현장에서 많이 참여 해주세요! 

현장 이벤트 안내 Event introduction

현장이벤트-02
현장이벤트-04
현장이벤트-03
현장이벤트-05
안녕하세요 ‘스마일메이커’ 입니다.

오늘은 스마일러브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 D-25 입니다!

최종 타임테이블 다들 확인 하셨죠?

스테이지별 소개와 안내사항 및 FAQ 꼼꼼히 체크하시고, 6월 17-18일 찾아 오는 특별한 음악 주말을 즐기세요!

스테이지 소개 SLOW Stage

상세페이지_3차-04

안내사항 Notice

다 함께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꼭 확인 부탁드려요! 
관객공지_반입
관객공지_쿨한
관객공지_유의